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리뷰/이것저것

CU편의점 맥주

by lilac777 2022. 10. 28.

금토 5캔에 만원하길래 사봤어요. 요즘 신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먹어는 보고싶은데 실패한 것들도 있어서 기록해 두려고 합니다.
알콜이 거의 다 5프로대이기도 하고 이것저것 섞어 마시니 (1,2,3번) 속은 괜찮은데 그 다음날 두뇌회전에 문제가... ㅠㅠ
과음은 좋지 않습니다..
차례대로 소개하자면 !
1. 크래프트브로스 라이프
사실 life잡지 느낌이 이뻐서 샀는데 나름 성공이었어요. 라거느낌의 맥주이고 살짝 과일향이 나는데 생각보다 깔끔한 뒷맛이라 끝까지 맛있게 마셨던것 같아요

2. 티바론 애프터 블랙
라거처럼 가볍고 향이 좀 강해서 첨에 좀 거부감이 들었어요. 향나는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괜찮을 것 같아요.

3. 티바론 크림슨선셋
라거타입이고 과일향이 나서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과일향이 많이 진하진 않고 깊은 맛은 없지만 치즈랑 먹으니 잘 어울리더라구요.

4. 에딩거 바이스비어
말해뭐해요 ㅎ 굿굿 다섯종류 고르려다 에딩거 두개 골랐어요. 떡볶이랑 왜이렇게 잘어울리는지..ㅎ

 

크래프트브로스
티바론 크림슨선셋

이상 편의점 맥주 후기였고 또 마실때 마다 업뎃 할 예정입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