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리뷰/이것저것

무알콜맥주 추천_제로 하이트 맥주

by lilac777 2021. 12. 12.

올해 여름부터 즐겨 마시고 있는 무알콜맥주 하이트 제로에 대한 리뷰 남깁니다.


<왜 무알콜 맥주?>
1. 먹는양 조절!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맥주 한 캔씩 하는 시간이 늘어났는데요. 알콜이 들어가면 뭔가를 더 주섬주섬 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알콜은 없지만 탄산이 필요한 순간을 위해 무알콜 맥주를 마시기 시작했어요. 

2. 취하는 느낌 & 숙취가 싫어서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취해서 헤롱헤롱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싫더라구요 실수할 수도 있고,, 

그리고 이제는 숙취가 빨리 되지않아서 가끔 다음날 일정에 영향을 주는 것 같아서 특히 평일에는 무알콜로 마십니다.

3. 탄산음료마시자니 너무 달고 탄산수는 너무 무맛

그 중간이 무알콜 맥주 인듯 해서,, 
물론 알콜있는 맥주랑 똑같은 맛은 아니지만 탄산도 있고 맥주마시는 느낌도 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재택근무할때 점심먹을때 한잔씩하면 취기도 없고 좋았어요.

 


<왜 하이트 제로?>
이때까지 카스, 하이네켄, 칭다오 여러가지 마셔봤는데요. 실망실망 대실망.... ㅜㅜㅜ

카스 무알콜 맥주는 정말 밍밍하고 탄산이 잔에 따르자마자 빛의 속도로 없어집니다. 

하이네켄 무알콜 맥주는 뭔가 짭짤하다고 해야하나? 이상한 찝찝한 뒷맛이 남아요 ... 개인적으로 젤 별로 였어요. 광고 하는 거에 비에 정말 실망이었어요 

칭다오 무알콜 맥주도 탄산이 빨리 빠지고 기대에 비해 맛이 별로 였어요. 

물론 다 주관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 의견으로는! 하이트 무알콜 맥주가 제일 탄산도 많이 들어있고 다 마실때까지 탄산이 안빠지고 맛이 유지 되요. 근데 하이트 제로는 가장 깔끔하고 살짝 향기도 있어요. 

근데 일반 맥주의 풍미를 생각하고 마시면 안돼구요 ㅎㅎ 그냥 아주 가벼운 라거를 마신다 생각하시면 되요ㅎㅎ 저는 맥주라기 보다 음료로 생각하고 마셔요 

<구매>
쿠팡에서 24캔 팩으로 된거 주문했는데요, 무알콜이라도 성인인증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래도 무거운캔을 집앞까지 배송받을 수 있어서 편리하게 받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며 먹고 있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며, 몇몇 친구들은 술은 술이어야 한다며 절레 절레 하기도 하지만, 정말 알콜이 1%도 들어가지 않았기때문에 술은 약한데 함께 마시는 분위기 내고 싶거나 너무 달달한 탄산보다는 가볍게 마시고 싶다 ! 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