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리뷰/장소

광안리 맛집_한식 맛집_솥밥집_한다솥

by lilac777 2022. 6. 12.

저멀리 광안대교를 보며 카페거리를 걷다보면 이국적인 풍경에 마음이 설레입니다. 

지난 봄에 갔던 솥밥집인데요 정갈하게 잘 나오고 맛도 있어서 소개하려고합니다. 

<한다솥>

위치: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33번길 101 

광안리 앞 카페 거리 바로 뒤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는데 일단 외부 내부 인테리어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주 메뉴는 생선구이와 솥밥인데요, 저는 일행이 4명이라 두명은 생선구이와 솥밥 세트 시키고 두명은 단품으로 시켜서 먹었어요 

반찬이 나왔는데 엄청 이쁘게 저렇게 담겨 나오니 뭔가 대접받는 기분이었어요ㅎ 약간 일본풍 느김도 나고,,맛도  괜찮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메인 메뉴! 삼치구이!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비린맛 1도 없고 진짜 맛있었어요 

연어솥밥, 전복솥밥, 삼치구이+솥밥

이건 연어솥밥! 버터가 같이 나오는데요 같이 비벼먹으면 진짜,, 환상의 조합입니다.  

생선구이에 나오는 솥밥

https://place.map.kakao.com/102556485 

 

한다솥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33번길 101 (광안동 195-7)

place.map.kakao.com

 

 

댓글